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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 이모저모 상세내용
제목 [입찰공고] 2019년 노인무료급식소 식자재납품 입찰 공고 등록일 2018-11-29
첨부파일 1-1. 풍납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입찰 공고문.hwp

풍납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18-03호

풍납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납품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 : 풍납종합사회복지관
 나. 입찰건명 : 식자재 납품 입찰 공고
 다. 상세내역 : 식자재 납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 김치류, 쌀류 등)
 라. 기초금액 : 금88,880,300원(금팔천팔백팔십팔만삼백원)
    ※ 사업량에 따라 증가 또는 감소할 수 있음.
 마. 납품기간 : 2019. 1. 1. ~ 2019. 12. 31.

 

2. 계약방법
 가. 공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방식[제한경쟁(총액)]
 나.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집행일정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8. 11. 29.(목) 11:00 ~ 2018. 12. 10.(월) 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12. 10.(월)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기타 문제 사항(PC장애, 전산장애, 기타 불가피한 문제 발생)발생시 개찰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일법령의 제14조 규정에 의거 해당 사업에 관련한 사업 등록을 한 자로서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서울,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 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축산물, 가공식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라.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여야 합니다.(1인당 1억 이상, 1사고당 3억 이상)
 마.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상하반기(연간2회) 소독 및 위생교육 등의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바.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어야 합니다.(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사. 축산물 납품(소, 돼지, 닭고기) 시 등급판정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아. 주6일 이상 복지관 노인무료급식소에 8:00 이전에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자. 2018년 12월 현재 기준 최근 3년간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연간 1억원 이상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차.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제는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카.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액으로 최저가격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나라장터시스템에 의거 자동생성)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증권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당행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계약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계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계약관련 준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대표자인감증명서
 다. 영업신고증
 라. 사용인감계(계약일자로)
 마.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바. 자동차등록증(냉동차)
 사. 자동차보험증권
 아. 건강진단결과서
 자. 소독필증
 차. 김치원산지 증명서
 카. 도축검사증명서
 타. 축산물(소) 등급판정확인서
 파.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하. 이행(계약)보증보험 증권(낙찰금액의 100분의 20 이상)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공고서 및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본 복지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풍납종합사회복지관 행정지원팀(전화 : 02-474-1217, 정석종)
     - 연락가능시간 : 월~금, 09:00 ~ 18:00


2018.   11.   29.

 

풍납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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